QUICK MENU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위로 아래로
검색

배송 목록

  1. Q [배송 일정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    출고 후 약 1-3일 안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다만 운송업체 사정 및 출고 시기, 주문 폭주로 지연될 경우 순차적으로 출고가 되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2. Q [배송 일정] 송장 흐름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.

    A
    배송 상태 또는 배송 지연으로 송장 흐름이 늦게 확인될 수 있습니다. 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 

    ■ 출고 완료 후 평일 기준 1일 이내 
  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고 평일 기준 1일 뒤에 송장 흐름이 확인됩니다. 
    ■ 택배사 지연 
    택배사 물량이 많은 경우 송장 흐름 확인이 평일 기준 2-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  3. Q [배송 일정] 배송이 안 됐는데 배송 완료라고 메시지가 왔어요.

    A
   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롯데택배(1588-2121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    발송일 다음 날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를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▶롯데택배 고객센터 : 1588-2121
  4. Q [배송 일정] 당일배송 서비스는 안되나요?

    A
    라티오는 현재 당일배송(주문 후 1-2일 안에 배송)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
  5. Q [배송 일정] 해외배송 서비스는 안되나요?

    A
    라티오는 현재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 하지만 향후 가능하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. 
  6. Q [배송 정보 변경] 배송 정보 변경(배송지, 전화번호, 수령인 등)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A
    ■발송 전 : 빠른 변경과 정확한 정보 입력을 위해, 주문 취소 후 정확한 정보로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■발송 후 :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 정보 변경은 불가능하며 수령 후 교환 절차를 통해 변경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  ※발송 전 [라티오 홈페이지] - [마이페이지]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다면,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전화)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7. Q [오배송] 배송이 누락된 것 같아요 (파손,상품&구성품 누락, 분실)

    A
    ■ 상품 파손
    택배 박스, 제품 포장재 등을 받은 상태 그대로 보관 후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)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
    ※ 상태 그대로를 보관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불가능하여 관련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■ 상품&구성품 누락 
    1. 주문내역조회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. 
    2. 배송조회에서도 배송완료로 확인되고 상품이 따로 배송되지 않았다면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■ 상품 분실
    분실했다는 택배사 연락을 받았다면 해당 문자를 캡처 후 라티오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사진과 함께 접수해 주세요.
    기타 오배송 문의는 라티오 CS센터(카카오톡/홈페이지 게시판/전화)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8. Q [배송비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    - 택배사 : 롯데택배
    - 배송비용 : 3,000원
    ※ 실결제 금액 70,000원 이상 시 무료배송 (공식몰과 네이버쇼핑은 상이할 수 있음)
    ※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금 과금
  9. Q [배송비]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는 무엇인가요?

    A
   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의 집배 구역에 따른 도선료가 추가로 발생하며, 라티오에서도 택배사의 도선료를 기준으로 추가 배송비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    제품 주문 시 기재된 주소지에 따라 주문서 하단 결제 예정 금액의 [지역별 배송비]로 자동 책정되며, 지역에 따라 최소 3,000원 - 최대 8,000원까지 추가로 부과됩니다. 
    ▶ 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, 주문 시 선결제 해주셔야 합니다.
    ▶  도서산간지역은 분리 발송이 진행되지 않으며, 전체 제품이 준비되면 한번에 발송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