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중한 상담사를 보호해주세요! 상담 안내 및 비방성 게시물 임의 처리 안내
- 작성일22-06-02 17:30
- 조회149
- 작성자Ratio25
안녕하세요, 라티오 코리아입니다.
자사에서는 산업안전보건법의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 시행 아래,전 직원의 처우와 고객님들의 알 권리 및 정보 보호를 위해
허위로 작성 된 글이나 근로자, 브랜드를 향한 폭언, 폭행, 욕설 시에는 별도의 안내 없이 상담이 종료되거나 게시글 등이 임의 삭제 처리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임의 삭제가 진행되는 비방성 게시물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근거 없는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
2. 도박, 스팸, 불법 사이트의 홍보 및 유도
3. 저속한 내용의 비속어, 욕설 등의 인격모독 표현
4. 구매 이력과 상이하는 비난 및 허위 사실로 타 고객님들의 구매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
5. 가입시 허위 작성된 회원 정보가 확인되었을 경우
6. 모델 및 근로자를 향한 성희롱 발언이 확인되었을 경우
7. 기타 강도의 경우가 심할 경우 내부 검토를 통해 별도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
위의 경우에는 관리자 임의 판단을 통해 게시물 이동, 삭제, 상담종료 처리 되며 해당 고객님께 별도의 사전 통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당사의 업무 시간은 평일 10:00~17:00, 점심시간은 12:00~13:00 입니다.
항상 고객님과 함께하는 라티오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등록된 댓글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